오락실

문방구 앞에서 하던 소닉 게임하기 : 소닉 더 헤지혹 3

Eyes of 2021. 4. 25.

 

조작방법

조작방법

스토리

이전 모험에서 소닉에게 무참히 파괴된 닥터 에그맨의 요새 데스 에그는, 이제 지상에 추락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지상에 가까워진 데스 에그의 낙하 궤도에 거대한 구름 덩어리 하나가 떠있었다. 그리고 그 구름 속에 고요히 숨어 있던 거대한 그림자. 우뚝 솟은 산과 드넓게 우거진 숲. 그 그림자는 섬이었다. 공중에 떠도는 거대한 부유도(浮遊島)였던 것이다.

활활 타오르며 추락하던 데스 에그는 부유도에 정면으로 격돌한다. 무너지는 산과 내려앉는 숲. 그 엄청난 충격은 부유도는 갑자기 기울었고, 고도가 크게 낮아져 버렸다.

결국 해수면에 충돌한 부유도. 그야말로 쓰나미와 같은 거대한 파도를 일으켰으나, 다행히 바다에 가라앉지는 않았다. 데스 에그를 품은 거대한 부유도가 비로소 바다 위에 드러났다.

며칠이 지난 어느 날. 데스 에그와 부유도가 충돌했던 장소에서 멀리 떨어진 한 섬. 2개의 꼬리를 가진 여우 테일즈는 갑작스레 시작된 강력한 카오스 에메랄드 반응을, 직접 발명한 주얼 레이더로 포착했다.

 

"요전번에 있었던 큰 쓰나미와 무슨 연관이 있을지도 몰라."

 

그렇게 생각한 테일즈는 소닉이 있는 바닷가로 향했다.

그 즈음 바닷가에서 낮잠을 자고 있던 소닉은 모래밭에 흘러든 작은 링을 보았다. 고대 문자 같은 게 새겨진 작은 링. 링을 손에 든 소닉은 어느 섬에 대한 옛 전설을 떠올린다.

 

먼 옛날 그 섬이 아직 대륙의 일부였을 무렵, 섬에는 뛰어난 문명을 이룬 사람들이 살고 있었다. 문명은 '힘을 가진 돌'의 에너지가 만든 평화로 풍족한 사회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한때 '힘을 가진 돌'의 에너지를 독점한 장로 일파가 잘못된 방법으로 돌을 사용하고, 돌의 에너지는 폭주하게 되었다. 문명은 한 순간에 멸망하여 역사에서 지워졌다. 그리고 이러한 큰일이 있은 뒤에 하늘에서 강림한 신이 문명의 일부를 섬으로 수복했고, '힘을 가진 돌' 또한 넓은 하늘에 해방되었다고 한다.

 

흘러든 링과 섬 전설······. 문득 그리움을 느낀 소닉은 다시금 모험할 결심을 하게된다.

추락한 데스 에그에서 탈출한 닥터 에그맨은 부유도에 카오스 에메랄드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스 에그와 충돌하면서 생겨난 대지의 균열에서 감지할 수 있었던 거대한 카오스 에메랄드 반응. 그 에너지를 사용하면 데스 에그를 다시 우주로 쏘아올릴 수도 있었다.

카오스 에메랄드를 손에 넣기 위해 재빨리 섬에 기지를 건설한 닥터 에그맨. 그리고 동물들을 붙잡아 로봇으로 개조하고 환경변화 머신을 가동해 부유도의 자연환경을 황폐하게 만들어 버렸다.

 

"소닉이여, 이 섬에 오더라도 이미 늦었다. 이번에야말로 카오스 에메랄드와 세계는 내 것이 되리라!"

 

지금 이곳에서 소닉 더 헤지혹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소닉게임하기

댓글

추천 글